고객센터 안내
전화 : 02-997-5673
평일 : 오전 10:00 ~ 오후 5시
휴무 : 주말, 공휴일
'Q&A 게시판 또는 네이버 톡톡을 이용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6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됩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후 1~4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일요일/법적 공휴일 제외.
- 주문 폭주,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미리 안내해드리며 최대 1주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안내
반품시 먼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 ||
반품배송비 | 3,000원 | 반품/교환배송비 | 6,000원 |
배송안내 |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배송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 ||
반품/교환조건 | 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반품/교환 신청 시 상품 상태를 확인한 이후, 반품/교환이 진행됩니다 |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판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3. 교환 요청시 제품 교환은 구매한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타 제품과 교환 불가)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웨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배송 전 취소 요청
(송장 등록 전 배송 취소 요청 시 취소가 가능하며,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송장 등록이 완료 된 주문 내역
2. 상차 작업이 진행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이 된 배송 상품
고객센터 안내
전화 : 02-997-5673
평일 : 오전 10:00 ~ 오후 5시
휴무 : 주말, 공휴일
'Q&A 게시판 또는 네이버 톡톡을 이용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6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됩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후 1~4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일요일/법적 공휴일 제외.
- 주문 폭주,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미리 안내해드리며 최대 1주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안내
반품시 먼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 ||
반품배송비 | 3,000원 | 반품/교환배송비 | 6,000원 |
배송안내 |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배송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 ||
반품/교환조건 | 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반품/교환 신청 시 상품 상태를 확인한 이후, 반품/교환이 진행됩니다 |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판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3. 교환 요청시 제품 교환은 구매한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타 제품과 교환 불가)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웨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배송 전 취소 요청
(송장 등록 전 배송 취소 요청 시 취소가 가능하며,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송장 등록이 완료 된 주문 내역
2. 상차 작업이 진행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이 된 배송 상품